공기업단기 선생님

대표강의 PALY

강의후기

과목별 자료실
안녕하세요 빠꼼이 인적성 수강 후기 입니다 ^-^
작성자 susucc 작성일 2018.12.13 조회수 3,505
별점 ★★★★★

 


안녕하세요 공기업단기 NCS 빠꼼이 인적성 강의 수강한 학생입니다 ~!!


친구의 추천으로 먼저 빠꼼이 인적성 강의를 알게 되었습니다. 빠꼼이 인적성이 NCS 직업기초 강의로 처음이여서 어렵지는 않을까?라는


걱정을 조금했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강의를 수강하고 나서 그 생각이 싹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일단, 빠꼼이 인적성 책에 내용들이 처음 NCS를 접하는 학생들이 어렵지 않게 NCS 시험을 파악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 내용들을 바탕으로 강의를 듣고 문제를 풀었습니다. 서강사님의 의사소통 파트를 들으면서 시간을 줄이며 풀 수 있는 방법, 예상하며 읽어보는 방법 등을


배우며 의사소통 파트를 조금 더 쉽게 풀 수 있는 스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 스킬을 바탕으로 빠꼼이 인적성의 문제들에 그 스킬들을 대입해보면서


풀었습니다. 강의 수강 후, 혼자 공부할 때 보다 더 수월하게 풀게 되었던것 같아요.    


수리능력은 각시탈 선생님이 강의 해주셨습니다. 평소 수리부분이 약한지라 처음에는 막막하다는 생각이 컸었습니다.


하지만, 각시탈 선생님께서 건들이지 말아야 하는 보기나 문제들을 집어주시고 쉽게 숫자들을 계산하는 방법들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러한 방법들을 제 것으로 만들기 위해 강의를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빠꼼이 인적성 강의들로 인해 하반기 필기 시험에서 여러번 합격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빠꼼이 인적성 강의를 더 열심히 수강하여


최종합격까지 갈 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내용 완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