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기업 합격 후기 작성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합격 후기 쓰고 선물 받는 요령 공개!
  • 1
  • 2
  • 3
  • 4
  • 5

합격수기

노무사인강 1:1 문의하기 글쓰기
핵심, 기본, 필수 일단 믿고 수강하는 빠꼼이 NCS(빠꼼이 인적성)
작성자 ka********** 작성일 2019.09.10 조회수 990
별점 ★★★★☆

저는 재수생입니다. 작년에 빠꼼이 인적성을 알게되면서 처음으로 제대로된 NCS공부를 하게 된 기분이었어요!!!!


처음에는 뭐 별거 다른게 있겠나 싶었는데 다른 무언가가 있습니다.


 첫번째, 취준생 눈높이에 맞추어서 설명해줍니다. 다양한 학생들의 이야기를 참고하여 이런 방법을 사용해보아라 이런 부분에서 단축해야한다. 여기는 쉽게 향상할 수 있다. 등의 많은 조언들을 합니다. 즉, NCS의 틀을 잡아줍니다. 무조건 다 읽고 푸는 것이 아니라 문제가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식으로 문제를 바라보아야 하는지 처음부터 다 읽으면서 수능처럼 공부하던 저에겐 아주 단비같은 이야기들이었습니다.


 두번째, 다양한 문제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접하게 해줍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빠꼼이에 나오는 문제만 풀면 시중에 70~80프로 문제 해결 가능하다는 말 반만 믿었습니다. 그런데, 현재 제가 문제 푼 양이 쌓이다보니 빠꼼이 선생닐들의 말이 정말 맞습니다. 저는 지금 빠꼼이 책 다시 보고 있어요. 많이 푸는것 보다 그냥 빠꼼이 책 한번 더 보는게 맞는거 같아서 다시 보고 있습니다.


또, 정말 다양한 풀이 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실 저는 틀리면 채점하고 혼자 다시 고민해보고 그냥 답지 보는식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정말 어려운 문제는 아니면 고민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게 빠꼼이 선생님들의 수업 방식으로 인해 다른 방법이 있지 않을까? 조금 수월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텐데? 이 문제의 의도는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을 하게되면서 생겨난 버릇입니다. 정말 거의 답지는 안보게 되었습니다. 시험칠때도 2~3개의 방법을 가르쳐 주시니 하나를 까먹어도 플랜비가 있다는 든든함이 있습니다!!!!!!!!!!!!1


 세번째, 빠꼼이 쌤들 재미있어요!!!!!!!!!!!!저는 사실 다른 곳에서 인강을 듣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돌아왔어요. 안그래도 어렵고 힘든 문제를 너무 많은 양의 내용을 줄줄줄 외워라, 암기해라, 휴..... 너무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빠꼼이 쌤들은 외우지마라, 최소한으로 외워라~ 연습해라, 반복적으로 복습해라 이런말들만 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한 지루하지 않아요 하루에 저는 밨던 강의지만 유튜브 보듯이 돌려서 보곤 합니다~~~믿고있습니다. 올해는 꼭 취업해서 합격후기 남길거에요!!


 


아!! 2020년 빠꼼이 새로 인강 올라온거 저는 듣고 있는데 현장강의는 처음 올리시는거 같은데 현장감 있고 너무 좋습니다.!!!!!!! 특히 언어(의사소통)영역 시간재면서 스터디 하듯이 같이 풀어보고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풀었는지 듣고 하니까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아요


수리와 자료해석도 몇분안에 풀어라고 시간주시고 해서 따로 숙제도 없고 현장에서 쌍방향으로 수업이 이루어져서 너무 재미있고 집중하게 되는것 같아요


저도 정말 ncs 1도 모르고 시작했구요 이걸 시간안에 어떻게 다 풀수 있는지 정말 기가 찼던 사람입니다. 아직 모자르지만 빠꼼이 알려준 방식으로 공부하다보니 정말 늘어요~ 그냥 보여요 진짜 보여요 수강하고나면 보인다는게 무슨말인지 아실꺼에요!!!!


빠꼼이수강하고 다같이 올해 취업합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