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타이틀

과목별 자료실
[1월강좌 Q&A] 어떤 강좌를 선택해야 할까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1 조회수 6,336
파일첨부

안녕하세요

공기업단기입니다:)

 

현재 2018년도 상반기채용대비 1월개강반들이 모집중입니다.

이론완성종합반/실전 합격완성종합반/ NCS집중패키지/ 단과강좌 등 여러 강좌중에 

"나는 과연 무슨강좌를 선택해야 할까요" 라는 문의가 많아 간단하게라도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자 주요 Q&A내용을 안내드립니다.

 

Q. 이번에 처음 공기업을 준비하려합니다. NCS강의를 들어본적도 없고 접해본적이 없습니다. 전공은 경영,경제,회계재무 중에 준비하려고합니다.

A. 이론완성종합반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블라인드채용으로 NCS필기시험에 대한 중요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난이도 또한 상승하고 있는 추세에서

개인적으로 책으로만 공부하는 방식으로는 준비가 어렵습니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10개영역에 관련된 빠른 풀이법,스킬등을 익히며, 공기업 자소서 작성요령 및 면접대비방법 , 전공과목(통합전공대비)에 대한 이론수업을 2개월안에 준비할 수 있는 이론완성종합반을 강력추천해드립니다.

 

Q. 저는 공기업 지원은 꾸준히 하고있는 상황입니다. NCS는 인터넷강좌나 책을 통해 여러번 공부한 상황이고, 전공과목 또한 대학교전공등을 통해 이론은 어느정도 잡혀있다고 생각합니다.

A. 실전 합격완성종합반을 추천드립니다. NCS기본 풀이법이나 전공과목에 대한 이론공부가 되어있으시다면, 상반기 채용이 시작되기전에 실전문제풀이등을 통해 주어진시간안에 빠르게 풀수있는 연습과 전공과목에 대한 문제풀이등을 통해 심화적인 공부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실전 합격완성종합반에서는 NCS10개영역 전범위 모의고사와 전공과목별 객관식문제풀이 등을 통해 채용공고에 언제든지 준비할수 있는 실력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Q. 제가 준비하고자 하는 지원기업은 경영,경제,회계&재무 과목이 없어요. NCS와 면접으로만 준비해야하는 기업입니다!!

A. NCS집중패키지반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전공과목을 보지않는 기업의 경우에는 NCS필기 난이도가 상승하고 있는 경향이 많습니다. 1-2월 2달동안 NCS기본+심화 이론과 NCS전범위 문제풀이를 단기간내에 학습하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NCS집중패키지반을 추천드립니다. 처음공부하시는 분들의 경우 NCS실전문제풀이반에 대한 난이도가 어려우실수 있으므로 언제든지 이론복습이 가능하게끔 NCS복습강좌를 지급해드립니다. 

NCS뿐만 아니라 2개월간 자소서작성요령/대표사례첨삭/ 면접유형별 대비방법 등에 있어서의 강좌도 희망하신다면, NCS집중 풀패키지 클래스를 추천드립니다.

 

Q. 저는 일주일동안 계속 학원에 나올수 없어서 종합반은 힘들어요. 혹시 원하는 강좌만 수강 할수는 없을까요? 

A. 가능합니다. 일주일에 몇번만 학원수강이 가능하거나 내가 취약한 부분에 있어서만 강좌 수강을 희망하신다면, 단과강좌로 수강하셔야 합니다.

 

Q. 저는 평일오전,오후에는 직장생활이나 다른 일을 하고 있어서 평일야간또는 주말을 활용해야 하는데 혹시 들을수 있는 강좌가 있나요?

A. 샐러던트 종합반으로 NCS 및 자소서,면접강좌 수강이 가능합니다! 샐러던트 종합반은 평일야간에 NCS이론+문풀수업이 토요일 오전에 자소서+면접강좌가 진행되므로, 공부하는 직장인 분들 뿐만 아니라 해당시간에만 수강이 가능한 수험생들에게 모두 적합합니다. 차근욱교수님의 밀착관리가 진행되는 클래스입니다

 

Q. 토요일,일요일만 이용해서 NCS공부를 할수는 없을까요?

A. NCS몰입형 이론끝장반에서 가능합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이론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도와드립니다. 매주 일요일 6시간동안 총 8회수업을 통해

NCS직업기초능력 10개영역에 대한 이론압축정리가 진행됩니다. 토요일에는 역시나 자소서+면접 강좌가 진행되므로 주말을 활용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Q.  저는 실제 지원하는 기업에 있어서 자소서 개별첨삭을 받고싶은데 이런 프로그램은 없나요??

A. 1:1 자소서 개별첨삭 프로그램은 차근욱교수님께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강신청 후 자소서를 보낸날짜 기준 48시간 이내로 첨삭피드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강신청하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Q. 별도의 스터디도 운영되나요?

A. NCS강좌의 경우 비슷한유형의 직렬, 기업별로 최대한 구분지어 교수님 관리의 스터디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전공과목에 있어서는 스터디 진행관련하여 논의중이니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오프라인과정 수강신청을 하려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노량진에 직접방문하셔서 수강신청을 희망하신다면 현장데스크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현장데스크는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114-5번지 한주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수강신청 희망시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가능합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반을 정확히 확인하셔서 수강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수강관련 문의는 010-6748-5235(공기업단기 오프라인과정) 평일 10:00-19:00까지 문자문의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공기업단기" 친구추가시에도 상담가능합니다.

 

앞으로도 추가적인 대표질문들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공기업단기 드림 

 

 

 

목록